BOK아트센터, ‘Bon Voyage’콘서트 개최
BOK아트센터, ‘Bon Voyage’콘서트 개최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02.2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배우 강연종, 3월 18일 각국 뮤지컬 넘버와 크로스오버 곡 선봬
비오케이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배우 강연종의 '본보야지 Bon Voyage' 포스터

비오케이아트센터는 3월 18일 오후 7시 30분 뮤지컬배우 강연종의 ’본 보야지Bon Voyage’ 공연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좋은 여행’을 뜻하는 프랑스어인 ’Bon Voyage’라는 공연 타이틀처럼,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 여러나라의 뮤지컬 넘버를 선뵌다.

이번 공연의 프로그램은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중 둘만의 이야기 ▲뮤지컬 ‘Love Never Dies’ 중 Till I Hear You Sing ▲I believe 등 장르를 뛰어 넘나든 크로스오버 곡들로 구성했다.

충남대학교 예술대학 음악과를 졸업한 강연종은 이탈리아 밀라노 베르디국립음악원과 파르마 오르페오 국제아카데미를 졸업했다.

각종 국제콩쿠르 입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대전시립교향악단 등 다수의 오케스트라 협연과 뮤지컬 공연을 했던 강연종은 현재 계명대학교 음악공연예슬대학 공연학부 연극뮤지컬 전공 조교수로 재직중이다.

비오케이아트센터 관계자는 ”올해는 지역민들의 질적·양적 문화적 욕구를 함양하는데 두고 있다"며 "지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예술가를 만나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 향유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연 티켓은 전석 2만원. 기타 자세한 문의는 ☎ 044-868-3960, 홈페이지 www.bokartcenter.co.kr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