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설 앞두고 이웃돕기 물품 전달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설 앞두고 이웃돕기 물품 전달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1.02.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가 5일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해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150만원 상당의 다양한 먹거리를 기부했다.

이번 향란코너 기부는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에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김향란 주지의 뜻에 따라 계획됐다.

기부 받은 물품은 대추, 쌀 과자, 라면 등 명절 음식과 필수 먹거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협의회가 운영하는 세종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를 통해 푸드마켓·뱅크 개인이용자에게 지원 할 예정이다.

김향란 주지는 “이번 설 명절은 코로나19로 5인 이상 집합금지로 제한이 많아 어느 때보다 고향과 가족이 그리울 것 같다" 며 "설 명절을 앞두고 작은 정성이라도 함께 나누면 모두에게 따뜻한 명절이 되고 사랑으로 준비한 물품이 잘 전달되어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김향란 주지는 지난해 6월부터 자신의 이름을 딴 ‘향란코너’에 매월 주기적으로 물품 기부를 실천함으로써 복지사각지대 결식 완화에 앞장 서고 있다. 지난 1월에는 2021 희망이웃돕기 성금 770만원, 조치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550만원을 기부하며 아낌없는 이웃사랑을 실천 중이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