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새해맞이 떡국떡 기부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새해맞이 떡국떡 기부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0.12.2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는 4일 세종시 사회공헌센터에 떡국떡 및 식품류를 기부했다. <사진>

이번 기부는 전국적으로 코로나19 3차 대유행 본격화로  또다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면서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떡국을 먹고 힘을 내자는 의미에서 이뤄졌다. 

150만원 상당의 물품은 떡국떡, 사골국, 두유 등 필수 먹거리로 세종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를 통해 푸드마켓·뱅크 개인이용자 300명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향란 주지는 “올 겨울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추위로 인해 더 춥게 느껴진다" 며 " 힘든 시기지만 이웃들이 떡국을 드시고 희망찬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화에 앞장 서고 있으며, 매년 시청과 교육청, 조치원읍을 통해 어려운 가정에 후원금 및 생활용품,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오랜 기간 아낌없는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에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