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세종수목원, 자원봉사자 격려 행사 가져
국립세종수목원, 자원봉사자 격려 행사 가져
  • 우종윤 기자
  • 승인 2020.12.1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자들이 16일 오후 국립세종수목원 대강당에서 힐링 클래스 현장을 찾아 자원봉사 소감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 자원봉사자는 “수목원에서 봉사하는 것은 힐링이자 놀이터와 같았다.”고 밝혔다.
자원봉사자들이 16일 오후 국립세종수목원 대강당에서 힐링 클래스 현장을 찾아 자원봉사 소감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 자원봉사자는 “수목원에서 봉사하는 것은 힐링이자 놀이터와 같았다”고 밝혔다.

한국수목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원장 이유미)은 지난 16일과 18일 이틀에 걸쳐 수목원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물과 함께하는 힐링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

 올 한 해 동안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위해 열렸으며 자원봉사 활동 분야는 발열 체크, 이용 안내 등 관람객 안내, 전시원 관리 보조, 교육프로그램 운영 보조, 행사 지원 및 홍보이다.

 이날 행사는 식물과 함께하는 명상 시간을 시작으로 비단향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됐다.

 제상훈 고객·교육서비스부장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 속 열악한 자원봉사 환경에서도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지침에 따라 10명 이하 소규모 행사로 간소화돼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