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정원 품은 국립세종수목원, “31일 가든 음악회로 초대합니다”
가을 정원 품은 국립세종수목원, “31일 가든 음악회로 초대합니다”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0.10.2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과 정원 이야기가 함께하는‘음악 토크 콘서트 인 가든’ 개최
더겐발스 뮤직 소사이어티(피아노5중주)의 연주로 31일 오후 3시,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음악토크콘서트 인 가든 이라는 음악회가 열린다.
더겐발스 뮤직 소사이어티(피아노 5중주)의 연주로 31일 오후 3시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음악토크콘서트 인 가든이라는 음악회가 열린다.

한국수목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원장 이유미)은 31일 오후 3시 수목원 축제마당에서 ‘음악 토크 콘서트 인 가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음악 토크 콘서트 인 가든’은 JTBC 차이나는 클라스를 통해 대중에게 알려진 조은아 경희대학교 후마니타스칼리지 교수가 사회를 맡는다.

토크콘서트로 진행돼 정원과 음악에 관한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

이번 공연의 레퍼토리는 정원과 어우러진 음악을 주제로 곡을 구성됐다.

‘아리랑 포에티크’로 수목원에 건네는 첫 인사를 시작으로 ‘슈만의 숲속의 정경’, ’라흐마니노프의 보칼리즈’, ‘시크릿 가든’,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클래식, 팝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선보인다.

특히 실험적인 음악회를 하는 것으로 알려진 음악 단체인 ‘더겐발스 뮤직 소사이어티’가 피아노 5중주로 완성도 높은 연주를 들려줄 계획.

이 공연은 수목원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종이 의자를 배부해 잔디밭 좌석 이용 편의를 제공한다.

출입자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관람석 거리두기 배치 등 생활방역체계를 철저하게 할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세종수목원 누리집(http://www.sjna.or.kr)-전시-문화행사를 참고하거나 교육서비스실(☎ 044-251-0002)로 문의하면 된다.

최지윤 국립세종수목원 교육서비스실 팀장은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어렵게 문을 연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아름다운 가을의 정원을 느끼며, 행복한 힐링 음악회가 되길 바란다”며 음악회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깊어가는 가을 오후, 국립세종수목원에서 가을 꽃을 감상하며 음악과 이야기에 젖어보는 것은 어떨까.

뮤직토크콘서트 인 가든 포스터
뮤직토크콘서트 인 가든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