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음악창작소, 2020년 누리락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세종음악창작소, 2020년 누리락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0.10.27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메이킹’ 11월 4일까지 신청서 접수, 총 25명 선발
세종시문화재단 2020년 누리락아카데미는 '비트메이킹'이다.
세종시문화재단 2020년 누리락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2020년 세종음악창작소 ‘누리락 아카데미’ 수강생을 오는 4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11월 14일부터 12월 5일까지 운영되는 ‘누리락 아카데미’는 세종음악창작소 개소와 관련, 대중음악분야 관심도 제고와 생활예술인 양성을 위해 시민들이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는 실습형 강좌로 기획되었다.

이번 강좌는 젊은 도시 세종의 특성에 맞게 청년들이 좋아하는 ‘Beatmaking(비트메이킹)’을 주제로 재즈힙합 프로듀서 시로스카이와 함께 하며, 드럼프로그래밍부터 리믹스 작업까지 4주차의 순차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누리락 홈페이지(www.nurirock.or.kr)에서 가능하고,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또한, 전문 뮤지션이 아닌 초보자도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지원동기와 활동 목표 등의 서류심사를 통해 총 25명을 선발한다.

재단은 아카데미 진행 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강의실 소독,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따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아카데미로 변동할 수 있다.

세종음악창작소는 박연문화관 지하 2층에 공연장, 연습실, 녹음실 등 뮤지션을 위한 공간으로 조성되고 있으며, 오는 12월 개소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및 누리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