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세종특별본부, 추석 명절 이웃돕기 성금 기탁
LH 세종특별본부, 추석 명절 이웃돕기 성금 기탁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0.09.0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금 3,000만 원... 세종지역 취약계층 위한 푸드팩 제작 등에 지원
LH세종본부 추석명절 이웃돕기 성금 기탁  왼쪽부터 이춘희 세종시장, 임동희 LH세종특별본부장,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9일 열린 추석 명절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에서 이춘희 세종시장, 임동희 LH 세종특별본부장,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한국토지주택공사(LH) 세종특별본부(본부장 임동희)는 9일 추석명절 이웃사랑 성금 3,000만 원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세종시에 9일 기탁했다.

이날 세종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임동희 LH 세종특별본부 본부장과 이춘희 세종시장,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추석을 맞아 명절음식으로 구성된 12만원 상당의 푸드팩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푸드팩은 LH 세종특별본부 직원들로 구성된 나눔봉사단이 직접 코로나19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종지역 취약계층 약 250여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임동희 본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이웃들이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LH 세종특별본부는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어려운 이웃과의 활발한 소통과 지속적인 교류로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춘희 시장은 “이웃사랑 성금은 시민들의 생활안정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지역사회 희망을 모아 코로나19 차단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모금활동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 044-863-5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