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실천교육교사모임, 연서면 화재피해 가정에 성금
세종실천교육교사모임, 연서면 화재피해 가정에 성금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0.07.30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만원 지정 기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30일, 세종실천교육교사모임(회장 김정숙)으로부터 연서면 화재피해 대상자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전달받았다. 사진은 성금을 전달하고 홍영섭 회장(우), 김정숙 회장(좌) 및 관계자와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
김정숙(왼쪽) 세종실천교육교사모임 회장이 30일 홍영섭(오른쪽)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에게 세종시 연서면 화재피해 대상자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세종실천교육교사모임(회장 김정숙)으로부터 세종시 연서면 화재 피해 대상자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이 모임은 교사들의 교육 실천과 연구를 공유, 실천교육학을 발전시키고 각종 교육정책을 개발·제안하는 민주적이고 자율적인 교사 공동체이다.

김정숙 회장은 “지난 11일 발생한 화재로 인해 두 자매가 떠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며 “피해가정에 도움이 되고자 십시일반 성금을 마련했다.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홍영섭 회장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긴급지원금과 세종시 주민들의 소중한 성금을 통해 피해가 조속히 복구될 수 있도록 신속하게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연서면 피해가정을 돕기 위한 문의가 계속되고 있으며, 세종시민의 공동체정신을 통해 이웃의 아픔을 덜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 전화 ☎ 044-863-5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