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자동차기업, 이웃사랑 실천 착한가게 가입
동아자동차기업, 이웃사랑 실천 착한가게 가입
  • 곽우석 기자
  • 승인 2020.06.10 18: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자동차기업(주) 세종폐차사업소, 매출의 일정액 정기기부 약속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동아자동차기업(주)세종폐차사업소(대표 박종길)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사진은 현판을 전달하고 세종 나눔봉사단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동아자동차기업 세종폐차사업소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사진은 현판을 전달하고 세종 나눔봉사단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동아자동차기업(주)세종폐차사업소(대표 박종길)가 '착한가게'에 가입해 나눔 실천에 앞장선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지난 8일 ‘착한가게 나눔캠페인’에 동참한 동아자동차기업(주)세종폐차사업소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 나눔캠페인’이란 매월 최소 3만 원 이상 매출의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는 가게로, 개인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캠페인이다.

박종길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때일수록 마음을 모아 서로 돕는다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착한가게로 모인 성금으로 생계가 어려운 취약계층이나 긴급구호지원사업이 필요한 세종시 이웃주민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착한가게에 대한 문의사항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4-864-54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회봉 2022-02-12 19:16:41
좋은일 하셨습니다
사업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