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너지, 세종시에 ‘코로나19 긴급구호비’ 지원
한화에너지, 세종시에 ‘코로나19 긴급구호비’ 지원
  • 곽우석 기자
  • 승인 2020.05.19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한걸음이 모인 작은 기적’ 종촌종합사회복지관에 18일 기부금 전달
한화에너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세종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18일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사진=종촌종합복지센터)

한화에너지(대표 정인섭)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세종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18일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민호)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특히 한화에너지 측은 본사 임직원 200명이 1만 걸음 당 1천원씩 일정액을 기부하는 ‘빅워크’를 운영, 기부한 걸음 수로 사회공헌기금을 마련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화에너지 정인섭 대표는 “‘빅워크’ 후원을 통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늘어나며 모두가 즐겁게 참여 할 수 있는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며 “하루 빨리 어려움을 극복해 모두가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나눔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 김민호 관장은 “지역주민들을 위해 솔선수범 해주시고 작년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나눔 및 봉사에 이어 올해 또한 잊지 않고 취약 위기 가정에 소중한 이웃이 되어주어 너무 감사하다.” 라며 인사를 전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종시 내 한부모가정 및 취약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화에너지는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와 나눔 활동으로 국가적 위기극복에 동참한다는 목표다.

임직원 자발적 참여를 통한 기부 문화정착 및 ‘함께 멀리’ 사회공헌 실현이 토대가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