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상의, 지역 기업의 국내 판로 지원 나서
세종상의, 지역 기업의 국내 판로 지원 나서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0.04.1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상의, 세종시 내 중소기업 대상 국내 판로 지원 사업 공고

세종상공회의소는 세종시와 공동으로 유망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 지원에 나섰다.

13일 세종사의는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홍보 마케팅을 비롯해 국내 전시박람회 참가 지원 등 판로 개척을 도와주기 위해 ‘세종시 국내판로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판로 지원사업에는 ▲전시박람회 개별 참가지원 사업 ▲중소기업제품 홍보지원 사업 ▲다수공급자계약(MAS) 지원사업 등 3가지로 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를 입은 기업을 우선 선발한다. 

또, 국내 전시박람회 개별 참가지원사업은 국내에서 개최되는 전시 박람회에 참여할 경우, 참가신청서 및 보고서 등 구비된 서류를 제출하면 부스임차비와 장치비 등 참가비의 80% 가량을 150만원 한도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중소기업제품 홍보지원사업은 관내 기업이 홍보 브로셔 및 홍보 동영상을 제작하는 경우, 각각 100만원과 400만원 이내로 제작비의 최대 80%를 지원한다.

다수공급자계약(MAS) 지원사업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제품을 등록할 수 있도록 전문업체로부터 기업당 200만원 수준의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국내판로 지원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세종상의 홈페이지(http://sejongcci.korcham.net)를 통해 접수할 있으며, 접수기한은 이달 24일까지다. 문의 회원사업부(☎ 070-4163-27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