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처드 용재 오닐'의 선물, 세종시 송년음악회 장식
'리처드 용재 오닐'의 선물, 세종시 송년음악회 장식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9.11.25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6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예술회관 공연
세종시민들에게 전하고픈 ‘선물’ 같은 무대 선보일 예정

'리처드 용재 오닐'이 전하는 선물이 세종시 송년음악회 무대를 장식한다.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올해 송년음악회를 12월 26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12월 기획공연으로 선보인다.

이번 음악회는 ‘선물(Gift for All)’이라는 주제로 연말을 맞아 세종시민들에게 전하고픈 선물 같은 무대로 마련됐다.

리처드 용재 오닐을 중심으로 바이올리니스트 ‘스테판 피 재키브’, 기타리스트 ‘박규희’, 하모니시스트 ‘박종성’, ‘디토체임버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올해 국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리처드 용재 오닐’은 앙상블 디토의 음악감독으로 ‘클래식 축제’를 통해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 왔다.

특히 2006년 미국 클래식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인 ‘에버리 피셔 커리어 그랜트상’을 수상했고, 8장의 솔로앨범이 15만장 이상 판매되는 등 꾸준히 사랑 받는 음악인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텔레만의 ‘비올라 협주곡’, 바흐의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피아졸라의 ‘그랑 탱고’ 등을 110분간 들려준다.

또한 바이올린 협주, 클래식 기타 듀오 연주, 하모니카 연주가 더해진 탱고 음악의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44-850-054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세종시문화재단은 내년에는 신년음악회 <빈필하모닉멤버앙상블>을 비롯해 어린이 발레 <인어공주>, 창극 <지리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