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세종시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5백만원 쾌척
신신제약, 세종시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5백만원 쾌척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9.08.2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기 대표이사, 28일 이춘희 세종시문화재단 이사장에게 후원금 전달
9월 18일 호수공원 수상무대섬에서 김성녀 등 출연하는 여민락콘서트 후원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이사가 28일 세종시청을 찾아 이춘희 재단 이사장(세종시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세종시 제공

글로벌 제약회사로 도약하는 신신제약(대표이사 이병기)이 28일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 5백만 원을 전달했다.

이병기 대표이사는 이날 세종시청을 찾아 이춘희 재단 이사장(세종시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이 대표는 “신신제약이 제2의 도약을 위해 세종시로 터전을 옮긴 만큼 세종시민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기를 바란다”며 “세종시민이 예술을 통해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문화메세나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이사장은 “신신제약이 세종시의 가족이 된 것을 모든 시민들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문화메세나 활동에 참여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신제약은 ‘김성녀와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 9월 공연을 후원하게 된다. 공연은 오는 18일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섬에서 마당놀이, 무용 등이 어우러진 다양한 퍼포먼스로 9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신신제약은 세종첨단산업단지에 500억 원을 투입해 본사 및 공장을 건립하고, 다음 달 9일 공장 준공과 함께 창립 6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