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촌동 제천뜰근린공원서 7~8월 ‘길거리공연’
종촌동 제천뜰근린공원서 7~8월 ‘길거리공연’
  • 황우진 기자
  • 승인 2019.07.0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 다양한 장르 공연으로 시민 소통 '세종토요예술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가요,국악, 댄스 등 다양한 장르 공연 선보여
지난 4월 도담동 해뜨락광장에서 펼쳐진 2019세종토요예술로 공연 모습, 세종시문화재단 제공

세종시문화재단은 7월부터 8월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종촌동 제천뜰근린공원에서 길거리공연 ‘세종토요예술로’ 무대를 개최한다. 첫 공연은 6일 펼쳐진다.

이날 공연은 세종거리예술가로 활동하고 있는 ‘오페라N샤르망’의 뮤지컬 갈라, ‘최기호’의 팬플룻 연주, ‘세방울’의 인디음악, ‘어쩌다 마주친 기타’의 대중가요 등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2년째 세종거리예술가로 활동해오고 있는 ‘어쩌다 마주친 기타’ 팀의 유석환씨는 “작년 제천뜰근린공원에서 공연했을 때 시작 전부터 돗자리를 펴고 기다리시던 가족이 인상 깊었다”며 “올해 공연도 많은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재단은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 저녁 ‘길거리공연’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4~6월 도담동 해뜨락광장 공연에서는 3,000여 명의 시민이 관람한 바 있다.

특히, 3년차를 맞아 가요․국악․댄스 등 대중적인 장르 뿐 아니라 일렉트로팝, 마술,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도 선보이고 있다.

세부 공연 일정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문화기획팀 044-850-054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