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장군면 기업들, 이웃사랑 실천 훈훈
세종 장군면 기업들, 이웃사랑 실천 훈훈
  • 세종의소리
  • 승인 2018.11.27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7일 후원물품 전달식

세종시 장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은철·임윤빈)가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한다.

협의체는 27일 장군면사무소에서 주민자치위원회, 관내 기업·업체 및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후원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물품은 관내 기업·업체로부터 전달 받았다. 지난 4월 ‘장군면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동원유지(대표 박재필), ㈜한밭비료(대표 이건태), 대성아스콘㈜(대표 조성진), 공주아스콘㈜(대표 원진연) 등 4곳이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이들 기업은 독거노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400만원 상당의 식품·의료용품, 보조보행기 등을 기증했다.

또 홍미(米)김밥(대표 홍미화)이 지난해에 이어 쌀(10㎏) 54포(150만 원 상당)를 후원했으며, 장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종천)도 지난 3일 개최한 ‘귀뚜라미 나눔장터&음악회’ 수익금 전액(303만 원)을 전달했다.

임윤빈 면장은 “후원인의 온정의 손길이 매년 겨울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함께 사는 장군면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