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군, 세종시 출범 대비 추진과제 논의
연기군, 세종시 출범 대비 추진과제 논의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2.01.17 15: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식 군수, "빈틈없는 세종시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 당부

   연기군은 17일 군청 대강당에서 2012년도 주요 업무 실천 세부 계획 발표회를 갖고 세종시 출범 원년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다짐했다.
연기군은 17일 군청대강당에서 실·과·소장 및 담당 등 14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도 주요업무 세부실천계획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은 세종시 출범 원년을 맞아 완벽한 준비와 균형발전 대책 마련을 위해 부서별 추진과제에 대하여 집중 논의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2012년도 주요업무 실천계획과 공약사항 추진계획, 세종시 출범대비 추진과제 추진상황 순으로 보고 후 참석자간 논의로 이어졌다.

특히 세종시 균형발전 대책 강구, 광역업무 체계 기반구축, 지방교부세 확보 추진, 과학벨트 기능지구 연계발전방안, 공공기관 유치 방안, 세종시 출범에 따른 도시근교형 농업발전 추진 등 세심한 준비마련에 역점을 두었다.

유한식 연기군수는 “그동안 세종시 설치 등에 관한 특별법 제정,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의 기능지구 확정, 수도권전철 조치원연결 예비타당성조사 확정, 첫마을APT입주 등은 군민들이 이룬 성과”라며 “올해는 1,300년 연기군 역사 이래 원대한 역사의 획을 긋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유 군수는 “역사에 기록될 연기군정을 알차게 마무리하고 빈틈없는 세종시 출범 준비에 전행정력을 집주해 줄 것”을 참석 공직자들에게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기인 2012-01-18 08:32:53
군수님 너무잘하고계십니다
요번에 시장출마하셔야죠
연기군을 위해서 하셨듯이 세종시를 위해서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