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제일풍경채' 세종시 첫 분양
제일건설, '제일풍경채' 세종시 첫 분양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2.08.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모델하우스 오픈..."명품 아파트 건설로 전통잇는다"

명품아파트를 지향하는 제일건설이 세종시에 첫 사업인 '제일풍경채'를 오는 24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분양에 들어간다.<사진은 제일풍경채 조감도>
제일건설이 세종시 중앙행정타운 바로 옆 1-3생활권 L4블록에 ‘세종시 제일풍경채 ’ 436세대를 공급한다. 세종시에 처음 선보이는 ‘제일풍경채’는 8월24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함께 분양을 시작할 계획이다.

제일건설은 2009년 ‘동탄신도시 예당마을 우미린․제일풍경채’로 살기좋은 아파트 국무총리상을 받은데 이어 2012년 ‘청라신도시 제일풍경채’로 또 한번 살기좋은 아파트 국무총리상을 받는 등 수도권에서 큰 주목을 받으면서 명실공히 ‘명품아파트’ 건설사로 인정받고 있다.

‘세종시 제일풍경채’는 지하 1층~지상 11층/15층, 9개동 규모로 세종시 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전용면적 84㎡ 247가구와 108㎡ 189가구로 구성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주방가구도 주부의 가사 동선을 적극 고려해 배치하였다. 또 주방 팬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세종시 제일풍경채는 우리 아이들이 책 읽기를 생활화하며, 책 속에서 무궁무진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세종시 최초로, 아파트 단지 내에 독립 전용 도서관을 마련한다. 이는 여느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소규모 도서관이 아니라 북카페, 키즈룸, 스터디룸, 남․녀 독서실, 휴게 공간 등으로 구성된 2개 층 규모의 도서관을 따로 설치할 계획이다.

또 단지 바로 인근에는 초등학교가 있어 어린 자녀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다. 서쪽에는 제천천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앞에는 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도보 거리에 내부 순환 간선급행버스(BRT)가 운행될 예정이며, 경부고속도로와 KTX 등 탁월한 광역교통망으로 세종시 전역은 물론 전국 어디든 빠르게 통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청 인근(충남 연기군 금남면 용포리 500-3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제일건설은 2012년 하반기에도 세종시 1-4생활권 M8블럭을 공급예정에 있다. (문의) : 1588-1219 / www.sejong-jei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