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파이낸스센터'를 주목하라
'세종 파이낸스센터'를 주목하라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5.05.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핫 이슈...고품격 서비스와 시설로 문의 쇄도

 

정부 세종 청사 바로 앞 초대형 상업 업무시설 '세종 파이낸스 센터'

상업 및 오피스 5월 분양 임박...수요 급증에 따른 실 수요자 관심 고조

정부 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세종 파이낸스 센터'가 상업 및 오피스 시설로 최적지를 자랑하면서 5월 분양을 앞두고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중앙행정기관 이전이 완료되면서 세종시 부동산시장이 뜨거워지고 있다. 중앙행정기관이 모두 이전하면서 중앙행정기관 관련 유관기관들도 이전을 서두르고 있고, 이에 세종시 부동산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세종시는 몇 년째 전국에서 부동산 가격상승률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최근 분양된 아파트들은 모두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분양이 모두 완료됐다. 상가 또한 공무원, 공공기관 근로자 유입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고, 상업용지가 전체면적의 2%대에 불과해 각종 호재를 끌어안은 ‘기회의 땅’으로 부각되고 있다.

투자자들의 발길이 분주해지는 곳은 정부세종청사를 배후수요로 둔 1-5생활권이다. 1-5생활권은 세종시 계획 초기부터 중심행정타운으로 계획돼 있었고, 인근에 이미 자리하고 있는 세종호수공원과 세종국립도서관, 올해 말 준공 예정인 대통령기록관, 세종국립수목원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보유해 세종시의 핵심지역으로 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초대형 상업업무시설 세종파이낸스센터 5월 분양예정

현재 1-5 생활권에 공급 예정인 상업시설은 ‘세종파이낸스센터’가 대표적이다. ‘세종파이낸스센터’는 현재 세종시에서 개발되고 있는 상업업무시설 중 세종시에서 가장 큰 상업업무시설이다. 정부세종청사 전면에 위치한 세종파이낸스센터는 성공적인 상가투자를 위한 요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중부권 최대규모 복합상업업무시설 세종파이낸스센터는 지하1층~지상2층 상업시설과 지상 3층~6층 업무시설로 구성되어 있고, 상업시설에는 패션, F&B, 뷰티, 헬스케어 등 다양한 고급 브랜드를 갖춘 프라임급 스트리트형 쇼핑단지로 조성된다.

또한 최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비즈니스 인프라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세종시 최초로 VIP 엔터테인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VIP의전 서비스 등 다양한 전문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즈니스에 관한 모든 것이 완벽하게 제공된다.

특히 세종파이낸스센터에 도입되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호텔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몇몇 고급아파트단지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서울 도심에 위치한 일부 고급 오피스 빌딩에서만 실시되고 있는 특화 서비스다. 이는 업무효율과 향후 건물의 자산가치 상승으로 이어져 실수요자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까지 주목을 받고 있다.

정부 및 산하기관 상주인원 1만4000여명이 배후 고정수요

이 밖에도 세종시 계획의 ‘핵’이라고 불리는 정부세종청사 앞에 위치해 있어 인근 정부기관과 정부산하기관의 상주근무인원(1만4,000여명)이라는 풍부한 고정수요를 안고있다. 뿐만 아니라, 대통령기록관, 세종 호수공원, 국립 세종 도서관 등 세종시 대표 관광자원과도 인접해 있어
수많은 관광객 수요까지 독점 할 것으로 예상된다. 거기에 풍부한 녹지와 호수공원 등이 자리 잡고 있어 비즈니스 효율과 상권 활성화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상가 투자처로 부상하고 있다.

관계자는 “1-5생활권이 향후 대형사무실 밀집지역으로 자리 잡게 될 것으로 보여 투자가치가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예상하며, 때문에 현재 초대형 프리미엄 상업업무시설인 ‘세종파이낸스센터’에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세종파이낸스센터는 현재 모델하우스를 착공하였고, 오는 5월말 분양예정이다. 분양을 원하는 사람들에 한해 사전구매의향서 접수를 받고 있다. (문의) 044-1600-87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