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곡동·집현동 소확행 플리마켓 참여자 모집

15일 오전 11시부터 반곡동 주민센터 야외광장서 진행 학부모 동반한 유치원생·초등생 90팀, 마술쇼 등 행사

2022-10-14     문지은 기자
세종시

반곡동 주민자치회는 반곡동·집현동 어린이를 대상으로 ‘소확행 플리마켓 참여자’를 모집한다.

대상은 반곡동과 집현동에 거주하는 유치원생·초등학생으로 학부모 동반이 필수다.

‘반곡동·집현동 어린이와 함께하는 소확행 플리마켓’에서는 어린이 장난감, 옷, 유아용품, 학용품, 공예품 등을 판매할 수 있다.

청결하고 파손이 없어 사용할 수 있는 물품을 판매할 수 있으나 책상 등 대형물품과 음식류 및 영업행위는 금지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 및 학부모는 참가 신청서 및 개인정보처리동의서 각 1부를 반곡동 주민센터 3층 주민자치회 사무국 방문 신청해야 한다.

반곡동 주민센터 홈페이지 중 공지사항에서 접속 후 신청할 수 있으며 구글폼(https://forms.gle/2L6RkvrtCyRJqSQx5) 접속 후 제출하면 된다.

판매대 위치 등은 주민자치회에서 결정하며, 11시, 12시 30분, 오후2시 등 3부에 걸쳐 진행된다.

돗자리를 비롯해 판매를 위한 물품은 개별적으로 지참해야 하며 2가정당 테이블 1개가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반곡동 주민자치회 사무국(☎044-862-4928)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반곡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8월 주민총회를 열어 수루배와 새나루마을의 만남을 마을계획사업으로 선정한 바 있으며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반곡동 주민센터 야외광장에서 ‘어린이와 함께하는 소확행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서동혁 주민자치회장은 “지역의 어린이들이 이웃과 소통하고 경제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마을축제를 마련했다”며 “마술쇼와 풍선아트 등을 마련했으니 어린이들과 좋은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