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5월 기획공연 ‘에라토앙상블’ 선뵌다

5월 4일 오후 7시 30분 세종시 조치원읍 세종문화예술회관 비르투오조 바이올리니스트 양성식과 조진주·성미경 협연 초등생 이상 400명 입장 가능... 티켓 예매, 인터파크 티켓서

2021-03-29     류용규 기자
5월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www.sjcf.or.kr)은 5월 기획공연으로 가족음악회 ‘에라토앙상블’을 5월 4일 오후 7시 30분 세종시 조치원읍 소재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음악회’. 클래식 음악 마니아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날서 무대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비르투오조(Virtuoso·명연주자) 바이올리니스트 양성식을 비롯해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된 ‘에라토앙상블’과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더블베이시스트 성미경이 협연한다는 것.

1부에서는 보테시니의 <엘리지 2번>, 몬티의 <차르다시>를 더블베이스트 성미경이 협연하고, 비발디의 <사계> 중 ‘봄’, ‘가을’, 피아졸라의 <부에노스 아리레스의 사계> 중 ‘여름’, ‘겨울’을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가 협연한다.

2부에서는 바르토크의 <현을 위한 디베르디멘토>가 이어지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공연시간은 90분.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R석은 3만원, S석은 2만원, A석은 1만원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 객석의 50%인 400석만 운영하고, ‘동반인 외 거리두기’를 적용해 1인석·2인석으로 나누어 한 칸씩 띄어앉기를 적용한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등 상황이 변화되면 공연은 취소될 수 있다. 취소 시 재단 누리집 및 문자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세종문화재단은 말했다. ☎ 044-850-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