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4월 맘스 with 무비는 '덤보'

30일 CGV세종, MEGABOX세종에서 상영, 29일까지 신청 접수

2019-04-23     한오희 기자

세종시의 4월 맘스 with 무비는 '덤보'가 상영된다.

종촌동 CGV 세종에서 오는 30일 오전 10시, 조치원읍 MEGABOX세종에서는 같은날 오전 10시 30분에 관람할 수 있다.

‘맘스 with 무비’는 세종시가 CGV세종, MEGABOX세종과 함께 시정 3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세종’ 공약의 일환으로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진행된다.

엄마가 아이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신 개봉작을 관람할 수 있어 육아맘들의 힐링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덤보’는 월트 디즈니 사의 실사화 프로젝트 일환으로, 판타지 영화계의 거장 팀 버튼 감독이 연출을 맡은 감동적인 가족영화다. 덩치보다 훨씬 큰 귀를 갖고 태어난 코끼리가 역경을 헤쳐 나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으로, 아이와 어른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맘스 with 무비는 아이 동반여부와 상관없이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familynet.or.kr)에서 선착순으로 예매하면 된다.

상영 당일 영화관에서 예매 여부를 확인한 후 표를 발급받아 입장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관계팀(☎ 070-4239-6486, 651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