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장군면 기업들, 이웃사랑 실천 훈훈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7일 후원물품 전달식

2018-11-27     세종의소리

세종시 장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은철·임윤빈)가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한다.

협의체는 27일 장군면사무소에서 주민자치위원회, 관내 기업·업체 및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후원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물품은 관내 기업·업체로부터 전달 받았다. 지난 4월 ‘장군면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동원유지(대표 박재필), ㈜한밭비료(대표 이건태), 대성아스콘㈜(대표 조성진), 공주아스콘㈜(대표 원진연) 등 4곳이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이들 기업은 독거노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400만원 상당의 식품·의료용품, 보조보행기 등을 기증했다.

또 홍미(米)김밥(대표 홍미화)이 지난해에 이어 쌀(10㎏) 54포(150만 원 상당)를 후원했으며, 장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종천)도 지난 3일 개최한 ‘귀뚜라미 나눔장터&음악회’ 수익금 전액(303만 원)을 전달했다.

임윤빈 면장은 “후원인의 온정의 손길이 매년 겨울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함께 사는 장군면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