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승환 장관, “전통시장 활성화 노력”
서승환 장관, “전통시장 활성화 노력”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4.01.1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설 명절 앞두고 세종 전통시장 및 지역아동센터 방문

 서승환 국토교통부 장관이 16일 세종전통시장을 찾아 직접 장을 보면서 물가를 점검하고, 지역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서승환 국토교통부 장관이 16일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전통시장을 찾아 직접 장을 보면서 “전통시장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 장관은 이날 오후 3시 30분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방문해 제수물가를 점검하고 지역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전통시장 상인들은 서승환 장관의 방문을 환영하면서 “국토부를 비롯한 세종시에 내려온 전 중앙행정기관들이 각 지역 전통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건의했다.

이날 서 장관은 세종전통시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국토교통부에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는 한편, 물가안정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시장 방문 후 서 장관은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학생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옷, 떡, 장난감 등 필요 물품을 전달했다.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는 지역 내 저소득층 등 소외 아동들을 대상으로 교육기회를 주고 결식아동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한편, 정서적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보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 장관이 한 상가에서 장을 보고 있다.
 서 장관은 세종전통시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서 장관이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학생들을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