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남면, 말처럼 혼신 다해 질주하자
금남면, 말처럼 혼신 다해 질주하자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4.01.02 16: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남세종농협서 신년인사회, 금남 주요인사 대거 참석

 금남면 신년 인사회에서 내빈들이 기념 떡을 자르며 금남면의 발전을 기원하고 있다.
금남면 신년인사회가 2일 오전 11시 신상철 남세종농협조합장, 오한세 금남면장, 진영은 시의원을 비롯해 금남면 각계 인사 및 주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세종농협에서 열렸다.

남세종농협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갑오년 새해를 맞아 금남면의 화합과 농업·농촌사랑을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금남면 풍물패의 지신밟기공연에 이어 개회된 신년인사회는 참석한 주민들 간 새해 덕담을 주고받으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됐다.

신상철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희망찬 갑오년 새아침을 맞아 말처럼 혼신을 다해 질주했으면 한다”며 “새해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하고, 금남면의 화합과 발전 및 세종시의 금융과 경제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오한세 면장은 “올해 정부 연구기관들의 이전과 하반기 시청을 비롯한 청사이전으로 금남면이 세종시의 중심으로 발전할 것”이라며 “금남발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 새해 하시는 일 마다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영은 시의원은 “금남면이 중장기 개발계획을 마련할 중요한 시기”라고 강조하며 “다함께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 각 가정의 행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주요 내빈들은 기념 떡을 자르며 금남면의 발전을 기원했다.

 신년인사회에서 금남면 풍물패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예뿐여우 2014-01-05 08:17:34
역시 세종엔 풍물단(단장 임재한)이 있어
새해를 더욱 빛내주네요~
남세종 금남 조합장님,관계자분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