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대입 수능 최종 점검
2014학년도 대입 수능 최종 점검
  • 세종시교육청
  • 승인 2013.10.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교육청, 수능 방송 및 시험장 준비에 만전 기해

 세종시 교육청 수능담당자들은  2014년도 대입 수능을 치르는 세종고와 조치원 여고를 찾아최종점검을 실시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오는 11월 7일 실시되는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25일에 관내 시험장을 일제 점검하고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세종시에서는 제29시험지구 제1시험장학교인 세종고와 제2시험장학교인 조치원여자고가 수능 고사장으로 이날 시험장학교 전반에 대한 종합 점검을 실시했다.

담당 부서인 학교정책과 황우배 과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시험장학교를 방문해 영어영역 듣기평가 이원방송(A형, B형) 가능 여부, 방송실 CD 정상 작동 여부,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정상 작동 여부, 앰프 및 CD 플레이어 작동 상태, 방송시설 음질 상태, 문답지 보관소 적정 여부, 방송 담당교사의 방송기기 조작 능력 등을 점검하였다.

점검 결과, 두 시험장학교 모두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완전무결하게 시행할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한 준비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앞서, 세종시교육청은 이미 시험장학교 방송시설을 3차례 사전 점검하였으며 지난 18일에는 교육부 수능 현장 점검반이 세종시교육청과 시험장학교를 방문하여 제반 수능 준비상황과 시설을 점검하여 수능 준비 상태를 완벽히 갖추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전우홍 교육감 권한대행은 “지난해 수능처럼 완전무결한 수능을 시행하기 위해서 긴장의 끈을 더 졸라 맬 것이며, 더불어 수험생들이 편안한 상태에서 최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