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업 윤리실천 다짐
사회복지사업 윤리실천 다짐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3.09.3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30일 세종시민회관서

 제1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이 30일 오후 2시 세종시민회관에서 열려 김광용 해뜨는집 원장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한솔동 사회복지사 유보금 씨와 민간인 김향란 씨 등이 세종시장 표창 등을 받았다. <사진 왼쪽부터 김광용 원장, 유한식 시장, 김향란, 유보금 씨>
세종특별자치시는 30일 오후 2시 세종시민회관에서 ‘2013년 제1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열고 사회복지사업 윤리실천을 다짐했다.

이 행사에는 유한식 시장, 정태춘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해 각 기관 단체장․사회복지시설 종사자․사회복지 공무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사회복지의 날 행사는 시민의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켜 참여를 촉진하고, 사회복지인에 대한 격려를 통해 사회복지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 행사에서는 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한 김광용(57) 해뜨는집 원장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한솔동 사회복지사 유보금(36․여) 씨와 민간인 김향란(57․여․조치원읍) 씨 등이 세종시장 표창 등을 받았다.

유한식 시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지역 내 어두운 곳을 보살피는 사회복지인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으며 정태춘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주변의 어렵고 힘든 계층을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인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