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청, 건설현장 중심에서 반부패를 외치다!
행복청, 건설현장 중심에서 반부패를 외치다!
  • 행복청
  • 승인 2024.09.1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건설현장 반부패 캠페인」 실시
행복도시 건설관계자와 부패 없는 안전한 행복도시 건설 다짐
김형렬 행복청장(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찾아가는 건설현장 반부패 캠페인’을 실시한 후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형렬 행복청장(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찾아가는 건설현장 반부패 캠페인’을 실시한 후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행복청(청장 김형렬)은 9월 12일(목) 6생활권 외곽순환도로 공사현장에서 민관 합동으로 「찾아가는 건설현장 반부패 캠페인」을 개최하였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실시한 이날 캠페인에는 행복청, 한국토지주택공사 세종특별본부, 롯데건설 등 현장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하여 ‘부패 없는 안전한 행복도시 건설’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행복도시 건설현장 내 지속적인 반부패 캠페인을 통해 행복도시 건설관계자 스스로가 청렴과 안전을 마음속 깊이 새겨, 재해 없고 안전한 행복도시 건설에 앞장서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아울러, 현장에서는 청탁금지, 공익신고 등 청렴 규정이 정리된 청렴 리플릿을 배포하고 청렴 메시지를 전파하는 한편 근로자들의 애로사항도 청취하였다.

김 청장은 “행복도시 건설관계자 모두가 가족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를 소망한다”면서 “앞으로도 부패 없는 행복도시, 재해 없는 안전한 행복도시 건설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행복청은 지난 5월에도 건설현장 관계자 80여 명과 함께 “부패 ZERO! 청렴 UP! 청렴 서약식”을 개최하여 청렴 실천 결의를 다졌으며 앞으로도 행복도시 내 반부패 인식 확산을 위한 다양한 청렴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