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아기 낳고 벤츠 타자’ 2회차 당첨자 축하행사
타이어뱅크, ‘아기 낳고 벤츠 타자’ 2회차 당첨자 축하행사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4.08.2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출산 극복위한 사회적 기부활동 지속...영광의 1등 당첨자는 파주시 최현진씨
(왼쪽부터)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 당첨자 가족, 최현진씨(오른쪽)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사진 왼쪽)이 당첨자 최현진씨(오른쪽)에게 축하와 함께 벤츠를 전달하고 있다.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대한민국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해 진행 중인‘출산 장려 캠페인 아기낳고 벤츠타자’행사에서 2회차 1등에 경기도 파주시 거주 최현진씨가 당첨됐다. 

이번 행사는 2024년도에 아기 낳은 부모에겐 타이어 50% 할인, 넷째 출산 부모에겐 100% 무료 교환 혜택을 제공하는 등 사회적 기부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영광의 1등 당첨자 최현진 씨는 지난 7월 일산에 있는 타이어뱅크 탄현점을 찾아 출산 장려 캠페인을 통해 받은 50% 할인 쿠폰으로 타이어를 교체한 뒤 이벤트에 응모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13일 진행된 추첨에서 1등 당첨의 행운을 얻었다.

가족들과 함께 당첨 축하 행사에 참석한 1등 당첨자 최현진 씨는‘소중한 생명이 태어난 것만으로 무한하게 기쁜데 이렇게 좋은 선물까지 받게 되어 정말 기쁘고 더불어 뜻깊은 행사를 해주신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님 덕분에 더욱 뜻깊은 한 해를 보내게 될 것 같다’라고 당첨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인구 국가비상사태’가 선언된 대한민국의 위기 상황을 해결하고자 2024년 한 해 동안 출산가정에 타이어 할인과 무상 제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 행사는 저출산 시대 위기 극복을 위해 민간기업 최초로 펼치고 있는 출산 장려 캠페인이다.

또한 출산 장려 캠페인에서는 저출산 위기 극복에 대한 전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캠페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벤츠를 비롯한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아기낳고 벤츠타자’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