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장려 캠페인 일환‘아기낳고 벤츠타자’ 경품 행사 첫 번째 1등 시상
타이어 교체하고 경품행사 응모한 타이어뱅크 가수원점에서 차량 인도
타이어 교체하고 경품행사 응모한 타이어뱅크 가수원점에서 차량 인도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2024 행복프로젝트‘아기낳고 벤츠타자’경품이벤트 1회차 1등 당첨자 강구진씨에게 1등 경품인 벤츠 차량을 직접 인도하는 차량 증정식을 진행했다. <사진>
강구진씨는 지난 4월 13일 대전광역시 가수원동에 있는 타이어뱅크 가수원점에 방문해 타이어뱅크 출산장려 캠페인에 참여해 미리 받아놓았던 타이어 50% 할인쿠폰으로 타이어를 교체한 후 경품 이벤트에 응모했으며 지난달 6월 13일에 있었던 추첨에서 1등으로 당첨된 바 있다.
당첨 이후 한 달여를 기다린 끝에 드디어 1등 경품인 벤츠 신차 출고일에 맞추어 지난 24일 차량을 인도받게 됐다.
강구진씨는“이제 갓 태어난 아기와 아내와 앞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브 할 것”이라며“출산장려 캠페인으로 이런 기회를 준 타이어뱅크에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타이어뱅크의 2024행복프로젝트는‘타이어3+1할인’,‘아기낳고 벤츠타자’두 가지 경품행사로 올 연말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벤츠(총 9대, 회차 당 1명), 2등 LG공기청정기 에어로타워(총 27대, 회차 당 3명), 3등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총 45대, 회차당 5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타이어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세종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