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명보육원, 세종시 신신제약 견학 자립준비청년 지원
영명보육원, 세종시 신신제약 견학 자립준비청년 지원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4.07.2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명보육원 아동 18명, 지난 26일 신신제약 세종공장 견학
신신제약 이웅주 생산관리부 이사가 영명보육원 아동에게 신신제약의 연혁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지난 26일 신신제약 이웅주 생산관리부 이사가 영명보육원 원아들에게 신신제약의 연혁을 설명하고 있다.

“자립준비청년들의 성공적인 자립을 응원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는 지난 26일 오후 세종시 소정면 신신제약 세종공장에서 영명보육원 자립준비청년 18명을 위한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26일 신신제약 견학 프로그램은 홀로서기를 앞둔 자립준비청년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취업 자신감을 불어넣고, 성공적인 자립을 준비하도록 하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전했다.

세종 모금회에 따르면 신신제약은 ‘국민 통증 케어’라는 창업정신 하에 지난 60년 동안 국민의 곁을 지켜온 국민 헬스케어 기업이다. 건강(Healthy)과 행복(Happy)이 모두에게 차별 없이 평범한 일상(Ordinary Life)이 되어야 한다는 ‘H2O life’ 철학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이사는 “최근 자립준비청년들이 자립의 어려움을 겪는 것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그들이 어엿한 사회인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서 많은 관심을 쏟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신신제약 역시 세종시의 대표 기업으로서 자립청년들이 성공적으로 성장 및 사회에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