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와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요”
“쌍용C&B와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요”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4.07.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우수 물품 기부자 감사패 전달
쌍용C&B에게 우수 물품 기부자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은 좌측부터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방형식 쌍용C&B 생산본부장, 이현미 쌍용C&B 생산본부 관리팀장, 김은영 세종모금회 사업팀장이 감사패 전달식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0일 쌍용C&B에서 열린 우수 물품 기부자 감사패 전달식에서 (왼쪽부터)이희정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박상혁 모금회 회장, 방형식 쌍용C&B 생산본부장, 이현미 쌍용C&B 생산본부 관리팀장, 김은영 세종모금회 사업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C&B와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는 지난 10일 오후 세종시 조치원읍에 있는 쌍용C&B㈜를 방문, ‘우수 물품 기부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쌍용C&B는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7년간 총 8억6000여만원어치 자사 위생용품(기저귀, 화장지 등)을 기부해 왔다고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전했다.

지난 2017년 7월 약 4억8000만원어치를 시작으로 2021년 5월에는 약 3억8000만원어치 기저귀를 기부했다는 것.

지난해 3월에는 약 1억원 상당의 바디오일(등)13종을 기부하였고, 올해 6월 약 8900만원어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는 것이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그 동안의 기부에 대한 감사로 쌍용C&B㈜를 우수 물품 기부자로 선정, ‘우수 물품 기부자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전했다.

방형식 쌍용C&B 본부장은 “우리 회사의 제품이 세종시 시민들의 위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물품 기부를 통한 따뜻한 사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