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창조대상 이광민 사무관 수상
행복창조대상 이광민 사무관 수상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3.08.0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청, "총리실 업무보고 자료 작성 등 총괄업무에 뛰어나"

 이충재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이 1일 행복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8월 월례회의에서 이광민 기획재정담당관실 사무관에게 2013년 상반기 행복창조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1일 오전 9시 정부세종청사 6동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상반기 행복창조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영예의 대상은 새정부 출범에 따라 인수위원회와 장관․국무조정실 등의 업무보고 자료를 작성하는 등 행복청의 기획총괄 및 주요 업무보고를 담당한 기획재정담당관실 이광민 사무관이 차지했다.

금상은 행복도시의 자족기능 확충을 위한 제도적 기반 마련을 위해 행복도시건설특별법 개정을 완료하고 국유재산의 무상양여를 통해 세종시 조기정착을 유도하고자 국유재산특례제한법 개정 및 특별법 시행령 개정과 관련 훈령제정 등을 완료한 행정관리담당관실 안정희사무관에게 돌아갔다.

은상과 동상은 국내 최초 현장관리평가제 도입과 공사차량 실명제, 동절기 제설종합대책 수립 및 시행으로 안전한 건설현장 조성에 기여한 이경구사무관(사업관리총괄과)과 사업시행자·전문가 등과 개발계획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첫마을 미르초 안전통학로 확보에 기여한 권장섭사무관(도시디자인과)이 각각 선정됐다.

행복창조대상은 행복청 직원들이 공직생활을 하면서 맡은 바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부서․직원 간 협업 도모와 공직자로서의 품행, 행복도시 발전 기여도 등을 평가해 바람직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운영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