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이,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500만원 기부
㈜에프에이,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500만원 기부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1.11.2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메세나협회 이사로 활동 남윤제 FA 대표, “세종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위해”
24일 세종시청에서 열린 세종시문화재단 문화예술후원금 전달식에서 이춘희 세종시장과 남윤제 (주)에프에이 대표이사, 김종률 세종시문화재단 대표이사(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프에이(대표 남윤제)가 24일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에프에이는 세종시 연동면에 소재한 의료용품 및 의약관련제품 제조업체이다.

24일 세종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세종시문화재단 이사장인 이춘희 세종시장과 김종률 재단 대표이사, 남윤제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남윤제 대표이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문화예술을 접할 기회가 줄어 세종시민으로서 아쉬웠다”며 “이번 후원금으로 지역 문화예술이 활성화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업 후원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참여하고 있는 남윤제 대표이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 부회장, 세종시메세나협회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김종률 대표이사는 “기업들이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관심을 가져준 덕분에 다양한 문화예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금은 후원기업과 지역예술인의 교류 활성화를 위한 세종문화예술의 밤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 후원 관련 문의는 전화(전략기획팀 ☎ 044-850-0594) 또는 이메일(cysol@sjcf.or.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