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인디뮤지션과 함께하는 ‘누리락 페스티벌’
세종시문화재단, 인디뮤지션과 함께하는 ‘누리락 페스티벌’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11.0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과 27일 이틀간 세종음악창작소 공연장 무대서 공연
전석 무료, 신청은 8일부터 음악창작소 홈페이지서 진행
누리락 페스티벌 포스터
누리락 페스티벌 포스터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오는 26일과 27일 이틀간 세종음악창작소 공연장에서 ‘누리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무대는 대중음악 분야 지원사업인 ‘뮤즈세종’에 선정된 지역뮤지션들이 지난 1년간의 창작활동을 시민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 이틀간의 무대에 서는 고니아, 더어쿠스틱, 두명인간 등 8개 팀은 그동안 음반작업, 소규모 관객, 비대면 방식 등으로 활동해 왔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어쿠스틱, 포크,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초청뮤지션으로 JTBC 싱어게인에서 실력을 검증 받은 ‘너드커넥션’과 부산음악창작소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듀오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도 참여해 공연의 의미를 더한다.

김종률 대표이사는 “세종시만의 지속 가능한 대중음악 생태계의 조성을 위해서는 지역 뮤지션에 대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이 필요하다. 앞으로도 지역 뮤지션들이 더 많은 무대에서 관객들과 호흡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관람 신청은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누리락 홈페이지(www.nurirock.or.kr)를 통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음악창작소 누리락 홈페이지 또는 전화(대중문화진흥팀 ☎ 044-850-057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