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얘기 함께 해볼까요?
‘오징어게임’ 얘기 함께 해볼까요?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10.1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11월 미디어교육 수강생 모집
정회원과 세종·충남 공주 시민이라면 우선 신청 가능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11월 상설미디어교육 홍보 이미지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11월 상설미디어교육 홍보 이미지

시청자미디어재단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이하 세종센터)는 11월 상설 미디어교육 강좌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은 ‘미디온1열-방구석콘텐츠 분석하기: 넷플릭스와 한국드라마의 대약진’이 비대면으로, ‘시니어를 위한 스마트폰 SNS 활용법’이 대면 수업으로 진행된다.

‘미디온1열-방구석콘텐츠 분석하기: 넷플릭스와 한국드라마의 대약진’은 올해 화제가 된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미디어 비평 수업이다.

오징어게임, DP, 보건교사 안은영, 스위트홈 등 화제작들의 속성과 우리가 몰랐던 드라마 속 상징과 의미를 알아보는 시간이다.

11월 10일·1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차시에 걸쳐 진행되며, 교육은 온라인 미디어교육 플랫폼 ‘미디온(https://url.kr/fomv98)’을 통해 신청 및 수강이 가능하다.

‘시니어를 위한 스마트폰 SNS 활용법’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고, SNS로 공유해 보는 기초강좌이다.

60세 이상 수강생을 우선으로 선정하고 세종센터에서 대면 수업으로 진행된다. 수업은 11월 8일과 1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2차시에 걸쳐 운영된다.

수강신청은 세종센터 홈페이지(https://kcmf.or.kr/comc/sejong/) 강좌수강 페이지에서 받는다.

수강 인원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소규모로 진행되며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은 정회원과 세종·충남 공주 시민이면 우선 신청이 가능하고, 수강 및 장비·시설 이용은 무료이다. ☎ 044-860-86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