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직원 기증품, 15일 아름다운가게 세종고운점서 팝니다
세종시 직원 기증품, 15일 아름다운가게 세종고운점서 팝니다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1.10.1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순환 나눔 판매행사 일환, 육아용품·의류·가전제품 등 총 3128점 판매
세종시교육청은 30일 세종시에 첫 문을 연 아름다운가게 개점 행사에 세종시교육청 직원들이 참여해 기증품 판매 봉사에 참여하는 등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사진은 세종시교육청 관계자 테이프 커팅 장면
지난 2019년 8월 30일 아름다운가게 세종고운점 개점 행사가 열리고 있다. 

세종시는 시청 직원들로부터 기증품을 받아 오는 15일 아름다운가게 세종고운점에서 ‘아름다운 하루’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아름다운 하루는 지난해에 이어 추진하는 자원순환 사회공헌 행사로, 아름다운가게 2주년 행사와 연계·추진된다. 당일 판매 수익금은 앞으로 세종지역에서 나눔이 필요한 곳에 세종시 직원 이름으로 전액 기부된다.

시는 앞서 지난 9월 6일부터 9월 24일까지 약 3주 동안 자원순환 나눔기부 행사를 진행, 세종시 직원 180여 명의 육아용품·의류·가전제품 등 총 3128점의 기증품을 모았다.

자원순환의 중요성과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이번 판매행사 당일인 15일에는 자원순환 실천의 의미를 더하고 1회용품을 줄이기 위해 장바구니 200개를 지원할 방침이다.

김은희 세종시 자원순환과장은 “자원순환이 지역사회 나눔으로 이어지는 값진 실천”이라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이 모범이 되어 자원순환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