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직업능력연구원, 추석명절 이웃사랑 실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추석명절 이웃사랑 실천”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1.09.1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연서면 관내 취약계층에 쌀·배 300만원 상당 전달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9월 15일, 한국직업능력연구원(원장 류장수)이 쌀·배 300만원 상당을 연서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성품 전달 후 류장수 원장(좌측에서 세 번째)과 최병인 연서면장(좌측에서 두 번째),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경아 사무처장(우측에서 첫 번째) 등 관계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이 쌀·배 300만원 상당을 연서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한국직업능력연구원(원장 류장수)이 세종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300만원 상당의 농산물품을 전달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 이하 세종모금회)는 15일, 한국직업능력연구원으로부터 300만원 상당의 농산물품(쌀·배)을 전달 받았다. 전달받은 농산물품은 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세종시 연서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되었다.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은 대한민국 ‘인재개발’과 ‘직업교육훈련’에 대한 정책연구를 선도하는 국무총리 산하 국책연구기관이다. 또한, 매년 연말성금과 추석명절 성품을 기부하는 등 나눔 문화를 이끌고 있다.

 류장수 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지쳐있는 요즘, 추석명절엔 모두가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행복해질 수 있도록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모금회는 10일부터 24일까지 추석명절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으로 마련된 성금은 소외된 이웃의 생계비 및 명절물품 지원에 사용되며, 문의는 044-863-54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