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식, 심대평은 '황금콤비'
유한식, 심대평은 '황금콤비'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2.03.09 15:31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식 자유선진당 세종시장 예비후보 사무실 열어

   유한식 세종시장 예비후보는 9일 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명품도시 세종시 건설을 위해 출마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유한식 자유선진당 세종시장 예비후보 개소식이 9일 오후 2시 조치원읍 충현로 대산빌딩 2층 선거사무실에서 심대평 대표를 비롯한 지지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자리에서 유 예비후보는 “누가 지역간 균형발전과 시민 통합을 이루어 세종시 정상 건설에 이바지 할 수 있는가를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할 때” 라며 “뿌리 깊은 나무가 고향 언덕을 지키듯이 저 유한식이 세종시 건설에 기꺼이 몸을 던지겠다”고 말했다.

또, 그는 “국토 균형발전을 선도하게 될 세종시는 충청인의 눈물겨운 투쟁 끝에 역사적인 출범을 앞두고 있다” 며 “보궐 선거 당선 후 3년 2개월 간 군수 재임 기간은 1300년 연기군 역사 이래 가장 큰 격동기였다”고 회상하고 “마침내 우리 모두는 멀고 험난했던 지난 날을 극복하고 그토록 열망했던 대업을 이루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지지자들과 당선을 기원하는 케이크 절단을 하는 유한식 예비후보
유 예비후보는 이어 대한민국의 자체 모델의 지평을 여는 것과 국제 과학 창조도시로서의 튼튼한 기반조성, 그리고 맞춤형 복지서비스, 불균형과 차별 해소 등을 담은 ‘7대 희망 공약’을 발표하면서 “세종시민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면서 세종시의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고 다짐했다.

유 예비후보의 인사말에 이은 심대평 대표의 축사에서 심대표는 “세종시장 후보의 1순위는 세종시 구석구석을 잘알면서 예정, 편입, 잔여지역 주민들에게 진정성을 가지고 다가가는 사람이어야 한다” 며 “유 후보와 저는 10년을 넘게 지사와 군수, 그리고 지사와 농업기술센터장으로서 서로 협조하면서 함께 지역민들을 위해 노력해와 ‘황금 콤비’라는 말을 들었다”고 강조했다.

특히, 심대표는 “이제 유한식 후보가 시장으로서 안살림을 잘 살아주고 제가 국토 균형발전을 위해 일을 하게 되면 세종시는 대한민국 대표도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유한식 후보가 화려한 수사는 없지만 진솔한 말로 진정성을 가지고 여러분 곁에 다가가 세종시 권역 내 갈등을 해소하고 화합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앞 서 중앙신협 안성구 전 이사장은 유한식 후보를 소개하면서 “초대시장은 누가 뭐래도 세종시 탄생을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친 분이 되어야 한다” 며 “유 후보는 세종시 원안 사수를 위해 조치원 역전에서 궐기대회를 한 것을 비롯하여 과학 기능 벨트 유치, 재래시장 활성화 등에 앞 장 서 온 만큼 이번에 시장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개소식은 당선을 기원하는 만세삼창, 떡 케이크 절단, 지지자들의 연호 등으로 이어지면서 약 40여분 만에 끝이 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교촌사람 2012-03-13 11:02:57
왜?..선거때만되면충청도사람은똘똘뭉치자고하나요?정작당선시키면.공염불에만신경쓰고.지역민을위한것은없고.이번은물론연기군민이주축이되어.세종시.시장을뽑는겁니다.행복청출신.2명.원안을끝까지사수한k후보
중앙무대에서국비를끌어올수있는후보.기반안정을위해서도,군수는군수일뿐..검증은유권자가합니다

선진당싫어 2012-03-13 09:16:37
역시 선진당이 지역정당을 벗어나지 못하는군요. 농림직 4급 출신이 대한민국의 행정수도 세종시의 초대시장이 되겠다고 하는 것 자체가 과욕이고, 세종시를 후퇴시키는 길이고, 세종시의 질을 떨어뜨리는 것임을 알아야 할텐데.......

드르워 2012-03-12 19:24:51
선거때 마다 출몰하는 망령들....

세종 시민 2012-03-12 14:53:57
휴.....

번암리 2012-03-12 09:47:35
황금콤비???두후보님들저번선거와는확연이다른지역민심을읽었을겁니다
읍내가보시면혼잡한교통.지저분한거리..아.아두분은진정,읍,을위해무엇을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