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방역 세종시 의료진들 감사합니다”
“코로나 방역 세종시 의료진들 감사합니다”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1.08.2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동면 주민, 25일 선별진료소 찾아 의료진에게 200만원어치 물품 전달
25일 세종시청 앞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에게 복숭아, 피로회복제 등 200만 원어치 물품을 기탁한 사희원씨 부부와 최영환씨, 세종시 보건복지국 공무원, 의료진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시)

코로나19 방역 최일선에 서 있는 세종시 의료진들에게 연동면 주민들이 감사의 뜻을 담은 물품을 전달했다.

세종시에 따르면 연동면 주민인 사희원씨 부부와 최영환씨는 25일 보람동 세종시청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찾아 방역요원·의료진 등 종사자 등에게 감사의 표시로 복숭아 30박스, 음료, 피로회복제 등 200만 원어치 물품을 전달했다.

사씨 부부와 최씨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 최일선에서 일하고 있는 방역 요원, 의료진들의 감사를 표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씨 부부는 연동면 내판리에서 대를 이어 복숭아 농장을 운영 중이며, 최씨는 지역 건설업체를 경영 중이다.

사희원씨는 “작지만 진심 어린 정성이 방역요원, 의료진들의 수고에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까지 작은 정성이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영환씨는 “선별진료소를 지날 때마다 방역 요원들의 헌신에 감사함을 느꼈다”며 “그동안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방역요원, 의료진들에게 약소한 정성을 보탰을 뿐”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