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오브 뮤직’ 보러오세요
‘사운드 오브 뮤직’ 보러오세요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3.05.3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오후 3‧7시 세종문화예술회관서 뮤지컬 공연

오는 5일 오후 3시와 7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을 무료로 공연한다.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이 오는 5일 오후 3‧7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세종특별자치시와 NH농협은행이 주관하는 이 공연은 문화혜택에서 소외된 농촌지역 청소년과 지역민에게 우수 뮤지컬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 작품은 한국청소년공연예술진흥회가 공연을 맡고, 뮤지컬 배우 우상민‧곽은태‧배수현‧손광업‧이일화 등 30여 명의 배우가 참여하는 대형뮤지컬이다.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은 오스트리아 대자연을 배경으로 폰 트랍 대령의 일곱 아이들을 돌보게 된 자유로운 영혼의 수녀 마리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로 작품 속 ‘도레미송’과 ‘에델바이스’등이 유명하다.

사운드 오브 뮤직은 아카데미 작품상, 골든글로브 작품상, 토니 어워드 뮤지컬상을 휩쓴 정통 클래식 뮤지컬 작품으로 이번 공연은 브로드웨이 제작진 조셉 베이커와 김은영 씨가 편곡하고, 김진영 씨가 연출‧음악감독을 맡았다.

전병선 농업정책담당은 “세종시 출범 후 지역민을 위한 무료영화 상영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제공하고 있다”며 “온가족이 볼 수 있는 뮤지컬 공연인 만큼 많은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초청권 무료 배부처 : NH농협은행 조치원지점, 시청지점, 교육청지점. (문의 044-861-82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