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 사회복지시설에 1억 4607만원 지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시설에 1억 4607만원 지원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1.07.3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사회복지시설 복지 현안문제 해결·소규모 취약기관 냉방비 지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7월 30일, 금이성마을(원장 이형주) 등 세종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16개소에 복지문제해결을 위한 배분금을 전달했다. 사진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경아 사무처장(우)과 이형주 원장(좌)이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30일, 금이성마을 등 세종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16개소에 복지문제해결을 위한 배분금을 전달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세종지역 사회복지시설의 복지현안문제 해결과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1억 4,607만원을 지원한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 이하 세종모금회)는 30일, 세종시 사회복지시설 16개소에 복지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배분금 1억3천만원과 소규모 취약기관 16개소에 여름 냉방비 지원금 1천5백만원을 전달했다.

세종모금회는 6월 7일부터 6월 25일까지 온라인배분지원시스템을 통해 갑작스런 설비시설 고장이나 천장누수 등 긴급한 문제해결이나 서비스지원이 필요한 기관과 소규모 취약기관 중 냉방비 지원이 필요한 기관의 지원신청 접수를 받았다.

이후 외부 전문가로 이루어진 배분분과실행위원회의 서류·현장심사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기관 32개소를 최종 선정해 지원하게 되었다.

세종모금회 이경아 사무처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소외계층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관계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꼭 필요한 곳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