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 로타리클럽과 ‘안녕! 안심꾸러미’ 10차 지원
조치원 로타리클럽과 ‘안녕! 안심꾸러미’ 10차 지원
  • (사)세종특별자치시자원봉사센터
  • 승인 2021.07.29 0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세종특별자치시자원봉사센터(임명옥 센터장)는 조치원 로타리클럽(김형빈 회장) 회원 12명과 7월 28일(수)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 실천을 위한 10차 ‘안녕! 안심꾸러미’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조치원 로타리클럽은 90여 명의 회원들이 지역내 취약계층 후원과 기부활동을 하며, 지난 3월 자원봉사센터와 MOU를 체결하고 안녕! 안심꾸러미에 라면을 지속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안심꾸러미 물품 포장과 세종시 관내 취약계층 30가구 배달봉사에 굵은 땀방울을 흘렸다.

조치원 로타리클럽 김형빈 회장은 “세종시자원봉사센터의 안심꾸러미 지원사업에 함께해서 뿌듯하고 찜통 더위에도 불구하고 자원봉사에 함께 참여한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과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세종시 고운동에 거주하는 임모씨는 “무더운 날씨에 안심꾸러미 물품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맛있는 밑반찬과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주신 봉사자님께 감사하며 몸둘바를 모르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 안심꾸러미에는 ▲조치원로타리클럽 라면 ▲한국영상대학교 핸드크림 ▲세종시 시설관리공단 구운계란 ▲공무원연금공단 세종지부 커피믹스 ▲세종시어린이집연합회 햇반 ▲㈜네오로지스 두유 ▲국민건강보험 세종지사 마스크 ▲㈜행복S&P제지 30롤화장지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봉사클럽 수세미, 핸드드립커피 ▲이순이 부동산 식물화분 ▲세종시자원봉사센터 전문봉사단 밑반찬(깍두기, 열무김치) ▲자장면봉사단 자장소스 ▲지도자아카데미단장 조미김 ▲청춘봉사단총무 치약 ▲천사랑봉사단 인견 반바지 ▲자원봉사플랫폼 은빛지킴이 예쁜 손편지를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