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 세종신용보증재단 임원 공개모집한다
신설 세종신용보증재단 임원 공개모집한다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1.07.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이사장 1명, 이사 3명, 감사 1명 등 8월 3일까지 접수

세종특별자치시는 오는 8월 3일까지 세종신용보증재단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

상근직 이사장 1명, 비상근 임원인 이사 3명, 감사 1명 등 총 5명으로 전국 공모를 통해 전문성과 역량을 지닌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이사장 임기는 2년이며 이사 및 감사 임기는 3년으로, 정관 등 내부규정에 따라 연임도 가능하다.

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재단을 대표하고 경영전반의 책임자로서 소속 직원을 지휘·감독하는 등 재단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이사는 주로 사업계획 및 예산 심의와 의결, 감사는 재단 재산운영 및 사업에 관한 사항 감사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응모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임원의 결격사유 등)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각 모집 직위별 자격요건은 공고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공모 지원은 시 누리집(www.sejong.go.kr)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 받아 응모원서 등 제출서류를 갖춰 시 기업지원과에 마감일 18시까지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시는 신속히 재단 임원진 구성을 완료할 예정이며, 창립 총회, 법인 설립 허가 등을 거쳐 연내 세종신용보증재단을 설립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업지원과 소상공인지원담당(☎044-300-413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