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장군면 은용골농장가든, 착한가게 2호점 가입
세종시 장군면 은용골농장가든, 착한가게 2호점 가입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1.06.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3만원 이상 기부… 희망나눔 착한 릴레이 확산

세종시 장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고성재·김철호)는 16일 장군면 은용골 농장가든(대표 김재희)을 찾아 착한가게 현판을 걸었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소상인이 매월 3만 원 이상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이날 은용골농장가든은 장군면 착한가게 2호점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

은용골농장가든은 지난 2012년부터 80세 이상 노인들을 위한 경로잔치와 사랑의 먹거리나눔 ‘한끼의 행복’에 동참하는 등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는 것.

올해는 코로나 장기화로 대면봉사에 제약이 뒤따르면서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맛있는 동행! 사랑의 국배달’사업과 연계, 취약계층에게 국·오리훈제 등 요리를 후원할 예정이다.

김재희 대표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나눔을 통해 서로 돕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장군면은 정기후원 사업으로 ‘착한가게’와 ‘1인 1나눔 계좌갖기 운동’을 연중 추진 중이며,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일반업체는 언제든 장군면사무소 맞춤형복지팀(☎ 044-301-5652)으로 연락하면 된다.

김철호 장군면장은 “착한가게 캠페인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것에 항상 감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