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세종시서 중장년층 15명 채용 위한 비대면 구인·구직 면접
23일 세종시서 중장년층 15명 채용 위한 비대면 구인·구직 면접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1.04.1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치원읍 소재 방수전문업체 글로벌방수시트, 방수보조원 채용
구직자, 세종인적자원개발위 화상회의장서 화상면접에 응해야
세종테크노파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지난 9일 직원 채용 면접전형을 비대면 화상면접으로 시행했다.
지난해 4월 세종테크노파크에서 직원 채용 전형을 비대면 화상면접으로 하는 모습.

세종시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실시간 화상면접을 통해 일자리를 구하려는 중장년층 15명을 뽑는 비대면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서는 세종시 조치원읍에 있는 방수전문업체인 글로벌방수시트에서 근무할 방수보조원 15명을 화상면접을 통해 선발한다는 것.

이날 기업 면접관은 세종상공회의소 사무실에서, 구직자는 세종인적자원개발위원회 화상회의장에서 노트북컴퓨터와 웹캠을 활용해 온라인 화상면접 시스템에 접속해 진행된다고 시는 말했다.

이번 행사 구직자는 워크넷 입사지원을 통해 서류를 제출하면 되며, 서류전형을 통과한 구직자에 한해 화상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www.sejong.go.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세종시청 일자리지원센터(☎ 044-300-4038, 4046)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시는 “코로나19로 대면면접이 어려워짐에 따라 지난해 7월부터 지금까지 총 5회에 걸쳐 비대면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 총 54명이 채용되는 성과를 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