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회, 코로나 맞서 싸우는 보건소·보건환경연구원 방문 직원들 격려
세종시의회, 코로나 맞서 싸우는 보건소·보건환경연구원 방문 직원들 격려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1.04.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보건의날… 방역 최일선서 고생하는 직원들에 ‘응원의 메시지’ 전해
7일 조치원읍에 있는 세종시보건환경연구원 현관 앞에서 이태환 세종시의회 의장(왼쪽 세 번째) 박미선 원장(왼쪽 네 번째) 이윤희 부의장(왼쪽 다섯 번째) 김덕중 세종시의회 사무처장(맨 오른쪽)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의회(의장 이태환)는 7일 보건의 날을 맞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확산 저지 최일선에서 애쓰고 있는 세종시보건소와 세종시보건환경연구원을 찾아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태환 의장과 이윤희 부의장은 빈틈없는 방역 체계 유지를 당부하고 격무로 어려움을 겪는 직원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두 곳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태환 의장과 이윤희 부의장은 권근용 세종시보건소장과 박미선 세종시보건환경연구원장을 각각 만난 자리에서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상황, 애로사항 등을 들었다.

이날 보건소와 보건환경연구원 직원들은 격려 방문에 고마움을 표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시민들에게 더욱 봉사하는 마음으로 각자의 업무에 전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고 의회는 말했다.

이윤희 부의장은 “세종시민 모두 코로나19 방역활동을 위해 헌신하는 관계 공무원들의 노고에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는 만큼 더욱 힘내서 평범한 일상을 회복하는 데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태환 의장은 “모두에게 힘든 시간이 계속되고 있지만 함께 하면 이겨낼 수 있다는 의지와 각오로 의회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일 이태환 세종시의회 의장, 김덕중 시의회 사무처장, 이윤희 부의장(가운데 입구에 선 이들 중 왼쪽부터)이 세종시보건소 질병진단담당 직원들에게 거리를 둔 채 격려의 말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