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4월 10일 도담고교서 시험
세종시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4월 10일 도담고교서 시험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03.2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퇴실 때까지 계속 마스크 착용해야... 코로나19 유증상자는 별도 시험실서 응시 가능
4월 10일 검정고시 시험이 치러질 세종시 도담고등학교 전경(사진=도담고교 홈페이지)
4월 10일 검정고시 시험이 치러질 세종시 도담고등학교 전경(사진=도담고교 홈페이지)

세종시에서의 ‘2021년도 제1회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시험이 4월 10일 도담고등학교에서 치러진다.

세종시교육청은 올해 첫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시험이 4월 10일 도담고교에서 치러진다고 밝히고, 응시자 유의사항 등을 세종시교육청 누리집(http://sje.go.kr)을 통해 공고했다고 26일 밝혔다.

세종교육청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하여 시험 당일 외부인의 고사장 출입을 전면 통제할 예정이다.

모든 응시자는 시험 당일 손소독 실시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또 입실 및 퇴실 시까지 계속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입실 시에는 열화상카메라를 이용 체온 체크를 하고, 유증상자(37.5℃ 이상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인 경우 문진표를 작성한 후 별도시험실에서 응시할 수 있다.

자가격리자는 응시 신청서를 제출하고 모니터링 담당자에게 외출허가를 요청하여 별도시험장에서 응시 가능하다.

확진자는 시험이 가능하다는 주치의의 소견서 및 신청서를 제출하여 별도의 확진자 시험장에서 응시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에 공고된 시험장소 및 유의사항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