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TJB 지방자치영상대전’ 우수상 수상
공주시, ‘TJB 지방자치영상대전’ 우수상 수상
  • 황우진 기자
  • 승인 2021.01.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유산 공산성과 지역 특산물 등 활용한 콘텐츠 ‘호응’
TJB 유튜브 ‘일단봐유 TV’ 통해 시청... 맛집 체험거리 등
충남 공주시가 충남도내 시 군이 겨룬 여행지, 맛집 체험거리 등 비대면 영상대전에서 우수상을 수상 했다 (사진 = 공주시청 제공)

충남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TJB대전방송에서 주관한 ‘지방자치단체 영상대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8일 공주시에 따르면 이번 영상대전은 충청남도의 소·확·행(소문나진 않았지만 확실한 여행)을 주제로 도내 10개 시·군이 여행지와 맛집·체험거리 등 비대면 여행지를 발굴, 각자 독특한 방식으로 홍보 영상을 제작해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공주시는 대표 관광지인 세계유산 공산성을 필두로 지역 특산물인 알밤을 활용한 밤피자 만들기 등 주요 관광지와 지역 특산물을 조화롭고 재미있게 소개해 인기를 얻었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별도의 시상식은 마련되지 않은 가운데 이광축 TJB대전방송 사장은 27일 공주시청을 방문, 김정섭 시장에게 직접 상패를 전달했다.

이번 수상작은 TJB 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며, TJB 유튜브 ‘일단봐유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정섭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이때, 온라인을 통해 우리시의 다양한 매력이 잘 소개되어 기쁘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청정 자연환경과 역사문화를 접목한 다양한 힐링 여행코스를 개발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