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교육, 세종시 평생교육학습관에 맡겨 주세요~
독서교육, 세종시 평생교육학습관에 맡겨 주세요~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01.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교육청 평생교육학습관, 2021년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유아·초등 대상 10강좌, 오는 11일부터 선착순 모집, 전강좌 무료수강
유아책놀이교실, 동화인형극장 등 책 통한 소통·마음 치유 체험 중심
세종시 평생교육학습관전경
세종시 평생교육학습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유아, 초등학생의 겨울독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사진은 평생교육학습관 전경

세종시교육청 평생교육학습관(관장 김진화)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을 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독서교실 ▲아이와 소통하는 그림책 테라피 ▲수학동화와 큐브여행 ▲열려라! 속담 이야기 ▲동화인형극장 ▲유아책놀이교실 등 책을 통한 소통과 마음치유 및 다양한 체험 중심으로 구성된 10개 강좌가 운영된다.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신청은 11일 오전 10시부터 14일까지 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https://e.sjle.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유아·초등학생이 있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다.

다만 교재비와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오는 25일 개강해 2월 19일까지 총 5회 과정으로 운영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 또는 평생교육학습관 평생학습부(☎ 044-410-1432~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진화 관장은 “코로나19와 겨울 한파로 답답한 겨울방학을 보낼 어린이들이 다양한 비대면 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