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병원합창단(어울림), 제16회 런치 콘서트
충남대학교병원합창단(어울림), 제16회 런치 콘서트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0.12.2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대학교병원(원장 윤환중)은 22일 코로나19 극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어울림 언택트 공연으로 <제16회 런치 콘서트(Lunch Concert)-우리 모두에게 희망을>이라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김형준 교수(바리톤)의 지휘로 코로나19 대응에 지친 의료진과 직원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예전의 평범한 일상을 되돌릴 수 있으리라는 희망을 전해주기 위한‘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바램’등 합창과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경쾌함과 즐거운 기분을 불러일으키는‘The many moods of Christmas’, ‘징글벨’등을 합창곡으로 진행했다.

이날 음악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면서 외부활동은 물론 문화 활동마저 어려운 시기에 병마에 지친 환우와 가족들에게는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고, 동료 직원들에게는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와 재충전의 활력을 주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충남대학교병원합창단 어울림 김선환 단장(신경외과 교수)은 “올 한해 코로나19와 싸우며 이 지역사회를 지켜온 의료진의 수고를 격려하며 병마에 지친 환우와 가족들에게 희망을 전한다”라며 “음악을 통해 조금이라도 한기를 따뜻하게 녹이고, 코로나19의 시름을 잠시라도 잊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공연 영상은 Youtube에서 충남대학교병원을 검색하거나  URL:youtube.com/cnuhvideo에 접속하여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